김빠진 콜라 활용법 - 로사마르
반응형

 


김빠진 콜라 활용법 1. 기름때


기름때로 얼룩덜룩 더러워진 가스레인지나 프라이팬을 닦을 때 키친타올에 콜라를 살짝 묻혀서 닦으면 기름때가 말끔하게 제거가 된다고 합니다. 잘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기름때는콜라를 붓고 30분 정도 불린 후에수세미나 솔로 닦아내면 좋다고 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2. 탄 냄비

오래 사용해서 그을린 냄비나 탄 냄비에 콜라를 넣고 1시간 정도 불린 후 닦아 보세요. 그러면 새 냄비가 된다고 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3. 녹 제거

물건이나 악세사리에 생긴 녹 제거가 됩니다. 집 안에 녹이 슨 물건이 있다면콜라에 하루 정도 담갔다가 닦아 보세요. 그러면 쉽게 녹이 제거가 된다고 합니다. 또한 악세사리의 경우에 콜라 안에 5분 정도 담가놨다가 꺼내고흐르는 물에 닦으면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4. 물때 청소


화장실 세면대나 수전, 타일 등에 물때가 자주 생깁니다. 그런 부분에 콜라를 부어 놓고 30분 있다가닦아주면 깨끗해 진다고 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5. 유리창 청소

자동차 유리나 집안에 창문을 닦을 때마른 걸레나 천에 콜라를 묻혀서 닦으면유리가 깨끗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콜라 속 구연산이 유리 얼룩을 제거하는데아주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끈적임을 방지하기 위해서 콜라로 닦은 후물이나 물수건으로 닦아내면 좋다고 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6. 머리카락에 붙은 껌 제거

머리카락에 붙은 껌을 제거 하기 위해서 머리카락을 자르기 전에 콜라를 활용해보세요. 껌이 붙은 머리카락에 콜라를 바르고, 몇 분 그대로 뒀다가 껌을 손으로 밀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7. 벌레에 물렸을 때 진통제 효과


콜라는 벌레에 물렸을 때 통증을 완화 시켜 줍니다. 모기,벌,해파리,가오리에 물렸을 때 효과가 있습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8. 해충 퇴치


콜라는 땅의 산도를 증가시키고, 당을 첨가하여 미생물을 먹이기도 합니다. 화분 또는 잔디밭에 부어 줄 경우 민달팽이와 식물에 접근하는 해충을 죽여 잔디밭이 청정하고 푸르른 녹색이 되도록 도와줍니다. 많은 양의 콜라가 필요치 않고 작은 코카콜라 한 그릇 만으로도 이 해충들을 끌어들여 산성으로 퇴치시킨다고 하니 해충 퇴치로 김빠진 콜라 사용해 보세요.


김빠진 콜라 활용법 9. 핏자국 제거


피가 묻은 곳에 콜라를 부어주면 거품이 일어납니다. 30분 후 닦아주면 핏자국이 말끔하게 없어집니다. 단, 너무 오래 두면 변색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10. 쌈장 보관


먹다 남은 쌈장을 그냥 보관하면 쉽게 굳는데 쌈장과 콜라가 만나면 쌈장이 굳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11. 빈티지한 사진 만들기

인테리어를 위한 빈티지한 사진을 만들고 싶다면 접시에 액체를 붓고 그림이나 종이를 잠깐동안 담가준 후 바깥에서 건조를 하면 빈티지한 작품이 완성됩니다.


김빠진 콜라 활용법 12. 연육작용

김빠진 콜라를 고기를 재울 때 사용하면 냄새제거와연육작용이 일어나 육질이 연해집니다. 생선에도 사용하면 비린내를 잡을 수 있어 더욱 맛있는 음식이 완성됩니다. 케이크 반죽에 첨가할 경우케익이 더 촉촉하고 맛있어진다고 합니다.








#콜라#김빠진콜라#김빠진콜라활용법
#콜라활용법#콜라꿀팁#콜라생활꿀팁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